인터넷에서 파워포인트의 2016을 설치하는데 무료라면 주의하셔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원해주는 문서 작성용 프로그램은 여러 곳에서 당연하다는 것처럼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만, 상용 툴이기 때문에 모든 컴퓨터에 설치된 툴은 아니에요.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준비를 하고자 파워포인트 2016 설치를 검색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조심해야 할 부분이 한 가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파워포인트 무료설치는 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얘기해서 파워포인트 2016 무료설치를 유도하고, 자료실로 연결되는 주소가 있다면, 피하는 것이 좋아요. 365 버전은 그나마 체험판도 있는데, 제목에 적어둔 버전은 무조건 약 15 정도의 라이선스를 장만해야 파워포인트 2016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 물론 절대로 구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어둠의 루트를 통하게 되면, 라이선스를 장만하지 않고 받을 수는 있어요.
▼ 절대로 권장하고 싶지는 않지만, 관심을 두는 분들이 있으실 테니 팁 정보를 드리자면, 구글에서 검색해보면 여러 정보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서두에서 언급을 했듯이 라이선스를 장만하는 방법이 정상적이고 안전합니다. 마소의 페이지를 찾아가면 안내 페이지를 간단히 찾을 수 있을 거예요.
▼ 혹시 라이선스 장만이 부담스럽고 사용은 해보고 싶다면, 365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래 주소를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되, 출처를 지우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products.office.com/ko-kr/try
▼ 그리고 페이지에서 체험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계정 등록이나 귀찮은 과정이 있지만,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 여담으로 어떤 방법도 부담이 된다면, 폴라리스 오피스와 같은 차선책을 선택할 수도 있어요.
폴라리스 오피스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따로 다뤄보겠습니다. 그럼 이번 글은 갈무리를 할게요!